직장
엑셀 메모 인쇄 방법, 엑셀에서 메모출력은 레이아웃에서!
|노을|
2014. 2. 2. 10:24
오늘은, 간단히.. 엑셀 메모 인쇄 방법에 대해 알아볼 텐데요..
엑셀에서 메모출력은 '시트에 표시된 대로 출력하기' 옵션을 선택하여 출력하시면 되고, 해당 옵션은 '레이아웃' 메뉴의 '인쇄제목' 메뉴에서 실행하시면 됩니다. 출력 미리보기 화면에서는 바로 조정하는 것은 안되니까요 이점~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.
우선, 메모를 시트에 나오도록 펼칩니다. 메모가 있는 셀에서 우클릭 > 메모 표시/숨기기
상단의 '페이지레이아웃' > 인쇄제목 > 메모의 드롭다운 단추를 누르고 '시트에 표시된 대로' 선택 후 확인
인쇄 미리보기를 하면 메모가 나와있는 것을 확인하고 인쇄~!! 하시면 되겠습니다. ^^
간단하죠?
오늘은.. |
간단하게 엑셀 메모 인쇄 방법에 대해 알아봤는데요..
엑셀에서 메모출력 방법이 알고보면 아무것도 아닌데.. 모르면, 또.. 절대 모르는 그런 기능이기도 합니다.
알면, 유용하게 써먹을 수 있지만.. 모르면 또.. 모르는데로 쓰지 않게 되는 기능이기 때문이에요..
필요할 때마다 엑셀의 기능을 익히는 것도 좋은 방법이지만.. 내가 잘 모르는 다양한 기능에 대해 찾아보는게 엑셀의 마스터에 가까이 갈 수 있는데 도움이 되는 이유이기도 합니다.
그럼, 효과적인 엑셀 활용~!! 하시길.. 바래 보면서, 오늘 엑셀 메모 인쇄 방법에 관한 포스트.. 이만 줄이도록 하겠습니다. ^^